안심콜서비스는 출입명부 작성이 필요한 사업장에 안심번호를 부여하여 방문자의 통화발신을 통해 전화번호와 방문시간을 자동 저장하여 확진자 발생 시 신속한 역학조사 및 안전한 개인정보 관리가 가능합니다.
IT취약계층(노인, 장애인 등)의 전자출입명부(QR코드) 사용에 어려움이 있고 수기명부 작성 시 방문자의 허위정보 기재, 개인정보 도용 우려가 있으므로 필요한 사업장(시설)은 신청하여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전화번호는 사업장(시설)별로 각각 다른 번호가 부여되며, 전화 통화로 발생하는 통신비는 거제시에서 부담합니다. 또한, 수집된 개인정보(전화번호, 방문시간)는 방문일로부터 4주후 자동 삭제됩니다.
담당부서
최종수정일 : 2022-02-09